CDP Story/Photo

[10/13-14] 제 1회 야소톤 & 와린 CDP 성경 캠프 ②

크루덩 2014. 11. 19. 21:47


저녁 식사 후 강사님께서 요술 풍선을 이용하여 아담과 하와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해 주셨어요.

요술 풍선이 이 모양, 저 모양으로 만들어질 때마다 우리 친구들 너무 신기해 하였답니다 ^^


이어서 노아의 방주에 대한 말씀을 들은 후

조별로 나누어 빨대와 시침핀만을 이용한  '노아의 방주' 만들기 시간을 가졌답니다.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서로 머리를 맞대어 어떤 모양의 배를 만들지 상의한 후 배를 만들기 시작!!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배 모양을 갖추는 팀들도 있는가 하면 아직도 배 모양을 고민하는 팀들도 있고

그룹별 다양한 모습의 아이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


기도로 첫째날 일정을 모두 마치고 이제 잠자리에 들 시간! 



우리 남자 친구들은 저녁 시간 전 미리 밤에 친구들과 함께 잠을 잘 텐트를 협동하여 만들었답니다.

열심히 지은 텐트 앞에서 춤도 추고 텐트 안에서 친구들과 장난도 치다가 어느새 잠이 든 친구들..^^

 캠프장 스텝분들께서 밤새 순찰을 도시며 우리 친구들의 안전을 지켜주신 덕분에 단잠을 잘 수 있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여자 친구들의 숙소는 아이들이 꿈에 그리던 2층 침대로 이루어진 안전한 실내 공간이였어요.

2층 침대에서  자게 되어 신이난 우리 여자친구들 ㅎㅎ

친구들과 함께 장난 치고 웃고 수다 떠느라 일찍 잠을 이루지 못했던 친구들이 많았답니다.

잠들기가 너무나 아쉬웠던 밤이였어요 ^^




밤은 왜 이리도 짧은지..ㅜㅜ

벌써 아침이 되었답니다..ㅋㅋㅋ

우리 친구들 졸린 눈을 비벼가며 일어나 씻고 예쁘게 멋지게 단장을 한 후 다시 강당에 모여

아침 체조를 한 후 맛있게 아침 식사를 하였습니다.



아침식사 후엔 어제 밤에 완성하지 못한 빨대 방주를 그룹별로 앉아 계속해서 만들었답니다.

완성된 방주는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시상이 있을 예정이에요!!!



둘째날 오전 시간에는 강사님께서는 우리 친구들에게 신나고 재미있는 찬양과 율동을 가르쳐주셨어요.

찬양 시간 내내 얼굴에서 웃음이 떠나질 않았던 우리 아이들..

야소톤과 와린, 와린과 야소톤..이제는 이 구분 없이 그냥 함께 하는 이 시간이 너무 행복하고 즐거웠답니다 토닥토닥



드디어!! 빨대로 만든 노아의 방주에 대한 평가의 시간이 왔어요 ^^

그룹별로 만들었던 배들을 앞에 전시해 놓았답니다.


정말 멋진 작품들이 많았지만 승부는 승부!! ㅎㅎㅎ

28그룹이 만든 배 중1등부터 4등을 뽑아 시상을 하였답니다




벌써 1박 2일의 시간이 지나고 아쉽게도 헤어져야 할 시간이 왔어요슬퍼3


강사님의 마지막 설교 말씀을 들은 후,

와린 CDP 친구들 4명이 준비한 특송을 함께 듣고 또 나중엔 함께 불렀답니다.

마지막으로 원을 그리고 서서 돌아가며 악수하고 인사하는 것으로  

아쉬운 캠프를 마무리 하였어요.



야소톤 CDP 디렉터이신 위치얀 목사님께서 마지막 감사 기도를 해주시고 캠프의 모든 일정을 마쳤습니다.




이틀동안 우리 친구들을 너무나 잘 이끌어 주시고 돌봐주신 동물원 스텝들에게,

그리고 너무나 재미있게 말씀을 전해주신 강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캠프 시간 내내 즐겁게 즐겨준 우리 친구들에게 가장 고마웠어요!!

우리 친구들에게는 4종류의 과자팩과 큰타월, 학용품을 선물로 전하였답니다^^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던 와린&야소톤 1박2일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