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 Story/Photo

[02/05 방과후교실]콕수완초등학교

크루덩 2014. 2. 6. 16:25

매주 수요일 1시~2시 30분까지는 콕수완 초등학교에서 방과후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콕수완 초등학교는 전교생 약 35명 미만의 아주 작은 학교로 CDP 프로그램이 가장 마지막에 시작된 학교이기도 합니다.

가장 늦었지만 아이들의 배움에 대한 열정과 모임 참여도는 제일 높은 곳이랍니다 ^^


그럼 콕수완 초등학교의 방과 후 수업 모습은 어떤지 함께 보실까요~~!!


수업 시작 전 깨끗이 양치하고 준비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천진난만하고 귀엽죠 ^^



모임이 시작되고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아이들입니다. 노래 부르는 목소리가 엄청 씩씩해요 ㅋㅋ



콕수완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은 현재 유치부 & 미술반, 영어반, 축구반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사마이 선생님과 유치부 & 미술반 아이들을 소개합니다~^^


유치부 & 미술반의 수업 모습이에요. 

오늘 수업은 지난 시간 배웠던 색깔의 영어 이름을 복습한 후 여러가지 도형을 배우고 도형을 연결하여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선생님 말씀에 집중하는 아이들의 모습이에요. 눈이 초롱초롱하죠~~ ^^


열심히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는 우리 아이들입니다. 어느 누구 하나 장난치거나 떠드는 사람 없이 정말 열심히 하고 있죠!!




완 선생님과 영어반 아이들을 소개합니다~^^


영어반의 수업 모습입니다.

영어로 하는 인사 노래와 손가락으로 부르는 영어 노래로 수업을 시작합니다.


오늘 수업은 영어로 자기 소개를 Reading & Writing 하였답니다.

역시나 영어반 친구들도 수업에 집중하여 공부하는 모습이 아주 열심이죠. ^^*



마지막으로 우리 멋진 축구반 친구들을 소개할께요~^^

이메 선생님과 축구반입니다!!!



선생님께 드리블을 배우고 연습하는 모습입니다.


본격적인 축구 실전연습이 시작되었네요..오~패스도 멋지고!! 코너킥도 해요 ^^ 멋집니다~멋져요 ㅎㅎ



모든 수업이 마치고 아쉬운 작별의 시간입니다..토요일에 만날 것을 약속하며 굿바이~~!!


맛있는 과자 간식을 받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



오늘은 특별히 그동안 토요모임을 통해 스탬프를 잘 모은 6명의 친구들에게 한국 친구들이 직접 그림을 그려 보내준 

운동화가 선물로 전달되었답니다. 각자 사이즈에 맞는 신발을 골라 직접 신어보고 사진도 찰칵~~!!

한국 친구들 감사합니다~~^^